본문 바로가기
언론사의 중심은 인터넷 언론사 - 전국 150여개 지역에서 리더 언론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INFORMATION

  1. 커뮤니티
  2. 공지사항

공지사항

No.3769
게시글(2022년 6월 1일 지방선거에 대비한 프로그램 개편 안내) 상세내용
제목 2022년 6월 1일 지방선거에 대비한 프로그램 개편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1-05-24
첨부파일
존경하는 회원사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뉴스코리아네트워크는 (사)한지협의 주간신문 홈페이지에서 시작하여 지금까지 20년 이상을 인터넷언론사프로그램 기획과 관리를 하면서 4차례의 개편을 통해서 인터넷언론사 프로그램의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여 접목하였습니다.
 
인터넷뉴스가 조선일보부터 공짜로 뉴스를 제공하다 보니 공짜로 보는 뉴스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그렇지만 수익이 없는 언론사는 존재 자체가 어렵습니다. 더구나 광고는 한정이 되어 있고, 우후죽순처럼 늘어나는 언론의 환경에서 광고로 인한 수입은 이제 한계에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이미 KBS는 물론, 조중동까지 다른 부분으로 뉴스의 패러다임을 많이 넘겨서 경제를 창출하고, 100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뉴욕타임즈가 폐간의 위기에서 김천인터넷뉴스보다 2년 뒤에 시도한 뉴스의 유료화를 통해서 새로운 뉴미디어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존경하여는 회원사 여러분께 설명도 하고, 메일도 보내고 했지만, 아직까지 인터넷을 통한 수익창조와 유료화에 대한 충분한 준비가 되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앞으로의 인터넷언론사의 독자유료화는 필연적이며, 어떻게 보면 유료화로 건너가야 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더구나 넘쳐나는 인터넷언론사와 기타의 언론사가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 새로운 경영을 찾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그리고 내년 6월 1일 지방선거는 또 다른 언론의 역할이 있습니다. 그 역할을 하기 위해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우리는 그냥 구경꾼이 될 것입니다.
 
이미 회원사 여러분께서도 알고 계시겠지만, ㈜뉴스코리아네트워크는 4번의 개편과 새로운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현재 기사쓰기에서부터 사진넣기, 그리고 기사에 대해서 처음부터 무료 제공하는 것에서부터 24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이용이 되어, 독자가 먼저 뉴스를 접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으며, 뉴스자체가 유료독자만 볼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개편을 하지 않고 옛날 구버전을 통해서 계속 이용을 한다면 그동안 익숙하게 사용한 것에 대한 애착도 있겠지만, 세상을 급변하고 있고, 휴대폰도 카폰에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에서 폴더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뀌는데 20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인터넷홈페이지도 급변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여 이번 기회에 꼭 개편을 하여 내년 선거에서 적극 활용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개편을 통해서 해킹에서 안전하고, 바이러스에도 예방이 되면서 인터넷언론사의 새로운 위상도 정립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인터넷뉴스 언론사의 대부분이 몇 십만원에서 공짜에 가까운 것으로 만들어낸 데모 사이트라는 것을 생각하면 그 차이는 생각 이상입니다.
 
회원사 여러분께서 개편을 통해서 내년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확실한 지역 최고의 언론사로 도약할 것은 자명합니다. 또한 개편에 따른 기본적인 교육은 받지 않으셔도 현재에서 조금만 전화로 설명을 들으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인터넷판을 통해서 사업적으로 경제성을 살리고 싶다면 1일 정도 교육을 받기를 원합니다.
 
개편에 따른 비용은 20만원을 입금하면 개편신청으로 보고, 나머지 비용은 ㈜뉴스코리아네트워크에서 배너광고 2건(1개월) 하는 것으로 대체하겠습니다.
 
▷홈페이지 개편 과정은
개편신청비 20만원 입금(농협 176390-52-053174 ㈜뉴스코리아네트워크)
개편시 필요한 콘텐츠 협의(카테고리 추가삭제와 광고정리)
  • (15일 소요)
반응형 모바일홈페이지 동시 오픈
개편홈페이지로 제공(기존의 모든 기사는 그대로 이동됩니다)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활용도
모바일홈페이지를 통한 SNS의 절대우위
사진사이즈 확대와 글씨체 표준화
독자 사용 화면에 자동 최적화되어 제공
기사에 대한 무료에서 유료까지 선택
지방선거에 특화된 프로그램 탑재(내년 3월 적용)
  1. 에 최적화된 반응형 모바일홈페이지
 
▷개편된 홈페이지 둘러보기
김천인터넷뉴스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여지는 기사도 있지만, 로그인해야 하는 것은 리더문까지 보여지고, 24시간이 지나면 아무나 볼 수 있게 자동으로 전환되거나 중요한 기사는 로그인하지 않으면 보지 못하게 관리자가 지정합니다.
김천인터넷뉴스(링크주소)
 
 
▷기타사항
개편에 따른 기타 궁금한 사항은 김윤탁 대표(010-9911-7080) 또는 메일 koreainews@naver.com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회원사가 없는 지역에 인터넷언론사를 창업할려고 하는 분이 있으면 독립된 사이트로 제작하면서 500만원(인센티브포함)에 지원이 가능하오니 없는 지역에도 추천부탁드립니다.
 
 
 
2022년 6월 1일 지방선거에 대비한 프로그램 개편 안내 다음,이전글
다음글 9월 민선8기 지방선거 관련 세미나개최 예정 관리자  2021-07-18
이전글 홈페이지 개편 안내 관리자  2021-03-08
목록